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더 행복한 천안, 더 건강한 대한민국 만들겠다”
상태바
“더 행복한 천안, 더 건강한 대한민국 만들겠다”
  • 천안/ 정은모기자
  • 승인 2020.02.1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일규 천안병 예비후보 출마선언

윤일규 천안병 예비후보가 17일 천안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더 행복한 천안, 더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고 출마를 선언했다.

윤 예비후보는 “천안시 외곽순환도로 완성 및 수도권전철 독립기념관 연장을 통한 교통 으뜸도시 천안, 저녁이나 방학 때도 맘 놓고 우리 아이들을 맡길 수 있는 돌봄 으뜸도시 천안, 천안형 커뮤니티케어 완성을 통한 노후보장 으뜸도시 천안, 천안시 강소특구 지정을 통한 일자리 으뜸도시 천안, OECD선진국 수준 건강보험 보장을 통한 의료 으뜸국가 대한민국 실현 등 5대 핵심과제”를 제시했다.

그러면서“천안이 대한민국 중심도시로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며 “문재인케어의 완성으로 대한민국의 보건의료 수준을 높이고 국가균형 발전과 지방분권 강화를 위해 천안이 대한민국의 역사 문화 중심도시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지난 2018년 6월13일 재보궐 선거에서 천안 시민이 주신 소중한 기회를 통해 1년 9개월여 동안 대한민국 보건의료 및 천안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시간은 영광이었다”고 말했다.

윤일규 천안병 예비후보는 지난 1년 9개월 동안 국회 본회의뿐만 아니라 상임위, 의원총회까지 100% 출석한 의원으로 유명하다. 평균 주 1회 이상, 총 93회의 토론회 및 정책간담회를 통해 국민을 비롯하여 수많은 천안시민과 소통했고, 지난 재보궐 당선 국회의원 중에서 64건의 법률개정을 제출하여 가장 많은 법률개정안도 냈다.

그는 천안의 다른 예비후보들보다 늦게 후보등록을 진행하게 된 배경에 대해“국회 보건복지 위원이자 의사출신으로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국민적 재난 상황이 닥친 상태에서 개인적 선거운동보다 이를 조기수습하고 퇴치하는데 온 힘을 다하기 위해 후보 등록을 미룰 수밖에 없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천안시를 위해 천안시민과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을 약속하며 “성실한 정치, 기본을 지키는 정치, 깨끗한 정치를 꾸준히 실현하겠다”고 강조했다.

 

[전국매일신문] 천안/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