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나눔 문화 확산 앞장"
상태바
"사랑 나눔 문화 확산 앞장"
  • 여수/ 윤정오기자
  • 승인 2020.02.1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여천공장, 여수시 이웃사랑 성금 5000만원 기부
전사적 차원 지속 가능한 사회적 공유가치 창출 활동
전남 여수 ㈜KCC여천공장은 최근 시청을 방문해 저소득층과 불우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권오봉 시장에게 5000만 원의 후원증서를 전달했다.
전남 여수 ㈜KCC여천공장은 최근 시청을 방문해 저소득층과 불우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권오봉 시장에게 5000만 원의 후원증서를 전달했다.

 

전남 여수 (주)KCC여천공장(공장장 장경기)은 최근 시청을 방문해 저소득층과 불우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권오봉 시장에게 5000만 원의 후원증서를 전달했다.

㈜KCC가 이번 성금은 전사적 차원에서 지속 가능한 사회적 공유가치 창출(CSV) 활동을 이어나가고자 마련됐다.

시는 후원금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한 후 관내 저소득층과 불우이웃을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KCC여천공장 장경기 공장장은 “이번 성금 전달로 지역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희망과 용기를 얻게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우리 기업만이 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매해 큰 성금을 기탁해주셔서 어렵고 힘든 지역이웃들에게 큰 도움과 힘이 되고 있다”며 “㈜KCC여천공장의 성장과 발전을 기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많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과 시민이 모두 하나가 되는 행복한 여수가 되길 희망해 본다”고 말했다.

지난 2018년부터 올해까지 2억 5000만 원을 (주)KCC여천공장은 여수시에 기부했다.

 

[전국매일신문] 여수/ 윤정오기자
sss29969928@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