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 대구가정법원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계명문화대, 대구가정법원과 업무협약 체결
  • 대구/ 신미정기자
  • 승인 2020.02.18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승호)는 최근 대구가정법원 6층 소회의실에서 대구가정법원(법원장 이윤직)과 상호업무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승호 총장, 최준영 부총장, 김지훈 기획조정처장, 김윤갑 산학협력단장, 인성교육센터장, 학생상담센터장과 대구가정법원 이윤직 법원장, 김치승 사무국장, 함병훈 기획법관, 총무과장, 가사과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MOU를 체결하고 우호관계를 증진시킴은 물론 양 기관의 공동발전을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 기관의 우호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보호관찰청소년의 재비행 방지와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의 성장 및 건강한 문화 형성을 위해 상호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또한 양 기관은 소년보호사건 수강명령 및 보호 특별교육프로그램에 관한 사항과 청소년을 위한 후견프로그램 공동개발 및 시행에 관한 사항에 대해 서로 협력하고 추진하게 된다.

박승호 총장은 “이번 협약이 형식적인 협약으로만 끝날 것이 아니라 대구가정법원과 상호협력하여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프로그램개발과 다양하고 향상된 후견적, 복지프로그램을 통해 소년보호사건 청소년들의 재비행을 방지하고 선도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는 데 최선을 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대구/ 신미정기자
shinmj@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