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더불어민주당 총선공약기획단 임명장 수여...4.15 총선 승리 총력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총선공약기획단 임명장 수여...4.15 총선 승리 총력
  • 박창복기자
  • 승인 2020.02.18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이 4.15총선 승리를 이끌어갈 총선공약기획단을 구성하고, 18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총선공약기획단 단장에 윤관석 의원(인천 남동구을), 부단장에 전현희 의원(서울 강남을), 고용진 의원(서울 노원구갑), 김병욱 의원(경기 성남시분당구을), 이훈 의원(서울 금천구), 김정우 의원(경기 군포시갑), 정태호 관악을 예비후보 등 11명이 참여한다.

더불어민주당 총선공약기획단은 오는 4월 치러질 제21대 국회의원선거전까지 각계 의견을 수렴해 당의 정책 공약을 수립하고 홍보하는 작업을 진행하게 된다.

부단장을 맡은 전현희 의원은 “총선공약기획단이 이번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전국 승리를 이끄는 견인차 역할은 물론 강남(을)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 위례과천선, 대모산터널 지하고속도로화,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한 종상향, 수서역세권 사업부지 내 중학교 설립 및 도서관·수영장 등이 포함된 복합문화센터 건립 추진 등 굵직한 지역현안이 차질 없이 해결될 수 있도록 총력을 쏟겠다”고 강조했다.

정태호 예비후보는 “이번 21대 총선이 네거티브와 정쟁이 아닌 정책선거로 아름답게 치러질 수 있도록 저의 정책 역량을 최대한 쏟아내겠다.” 며 “관악(을) 국회의원 선거 역시 관악주민 여러분께 비방이나 네거티브선거 대신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구체적이고 현실성 있는 공약으로 승부해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임명 소감을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