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코로나19 확산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도록 최선의 노력 다하자”
상태바
“코로나19 확산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도록 최선의 노력 다하자”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20.02.2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구의회 임시회 폐회, 포상 조례 일부개정 등 14건 심의의결

 

대전 동구의회가 임시회 제5차 본회의를 개최해 9일간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임시회는 집행부 올해 구정전반에 대한 주요업무 보고를 청취, 구정 운영방향과 주요 시책사업에 대해 세심하게 살피고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의원발의 조례안 동구의회 업무추진비 사용 및 공개 등에 관한 조례안, 동구 포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동구 자율방범대 설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동구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관한 조례안, 동구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이 안건을 심의 의결했다.

또한 동구 공공시설물 등의 광고물 표시에 따른 사용료 징수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동구 어린이 통학로 교통안전 조례안, 동구 주차장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동구의회 윤리특별위원회 구성 등에 관한 규칙 일부개정규칙안과 동구청장이 제출한 동구 고문변호사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모두 14건 안건이다.

이나영 의장은 “금번 회기 중에 논의되었던 의안들과 각종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달라”며 “코로나-19 확산 사태가 진정되어 구민 여러분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의회와 집행부가 협력해 현재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