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둔산,노은.도안지구 '프리미엄 주거벨트'
상태바
둔산,노은.도안지구 '프리미엄 주거벨트'
  • 문의전화☎1899-0801
  • 승인 2015.10.29 0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건설(대표이사 황태현)이 이달 대전 관저4지구에서 ‘관저 더샵’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4지구 30블록에 조성되는 ‘관저 더샵’은 지하 2층, 지상 25층, 9개 동, 총 954가구 규모이다.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 주택형으로 전체 물량을 구성했다.
 입지적인 가치도 뛰어나다. 둔산지구, 노은지구, 도안지구에 이어 대전의 프리미엄 주거벨트를 잇는 관저지구에 조성되며 기존에 조성된 관저지구의 풍부한 편의시설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는 롯데마트, 하나로마트는 물론 건양대병원 등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고 도보 거리에 초·중·고가 있다. 단지 남측에는 대전8경의 하나인 구봉산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서대전IC가 가까이 있고 향후 도안대로가 개통되면 유성구 도심까지 10분 이내로 이동할 수 있어 시내·외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오는 2020년 개통 예정인 도시철도 2호선 진잠역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고 BRT도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관저 더샵’은 민간택지지구에 대단지 민간브랜드타운으로 조성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에 공급하는 30블록에 이어 바로 옆에 위치한 28블록과 41블록에도 공급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총 3000가구 규모의 민간 브랜드만으로 구성된 브랜드타운을 조성하게 된다.
 민간택지지구에 조성돼 전매제한이 없는 장점이 있고 ‘더샵’아파트의 상품성은 물론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갖춰 대전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저 더샵’의 견본주택은 이달 중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1017-1번지에 조성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