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축제] 코레일관광개발, 화천 '산천어 축제' 여행상품 선보여
상태바
[축제] 코레일관광개발, 화천 '산천어 축제' 여행상품 선보여
  • 박창복기자
  • 승인 2016.01.08 2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은 지금 - 축제]
화천 산천어 축제

강원도 최북단 화천에는 매년 1월이면 전 세계 100만여 명 이상의 사람들이 몰려드는 축제가 펼쳐진다. 코레일관광개발이 화천 산천어 축제기간인 1월 9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출발하는 당일여행상품을 준비했다.

산천어축제 여행은 얼음낚시체험, 카트레일카, 얼음나라 투명광장 입장료와 농‧특산물 교환권 5천원을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포함된 알찬 구성으로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잡아 올린 산천어는 축제장 낚시터 부근에서 구이나 회로 먹을 수 있다. 별미나 보양식으로 귀하게 대접 받는 산천어는 담백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쫀득쫀득한 맛이 일품이다. 직접 잡은 산천어는 감격의 맛이 더해져 특유의 향을 간직한 겨울철 진미가 된다.

대표행사인 산천어 낚시 외에도 축제장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스릴을 즐길 수 있는 하늘가르기, 전통 겨울놀이 얼음썰매, 짜릿한 속도감의 봅슬레이, 펀파크 등 60여종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산천어축제와 더불어 얼음나라 투명광장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국 하얼빈 빙등(氷燈) 조각가들의 조각품을 아름다운 빛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생태와 영상미디어가 결합한 자연친화적 미디어 공간 화천생태영상센터는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는 영상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 : http://www.korailtravel.com

-코레일관광개발 콜센터 : 1544-7755

 

[전국매일신문] 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