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코레일 방학역 직원들 ‘착한마스크 나눔’ 캠페인 동참
상태바
코레일 방학역 직원들 ‘착한마스크 나눔’ 캠페인 동참
  • 이신우기자
  • 승인 2020.03.2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응기 역장 등 마스크 기부…작지만 큰 사랑과 나눔 실천

최근 코로나19 지역 감염 확산과 함께 전국 곳곳에서 마스크 공급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서울 한 전철역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착한마스크나눔 캠페인을 벌여 이용객들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코레일 방학역 직원들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착한마스크나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코레일 방학역 직원들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착한마스크나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코레일 방학역(역장 김응기, 경원선)은 착한마스크 나눔 자원봉사 캠페인에 동참, 김응기 역장을 비롯 직원들이 공적 공급 마스크 2장씩을 기부하는 등 비록 작지만 큰 사랑과 나눔을 실천했다.

착한마스크 나눔 캠페인은 마스크를 기부하거나 공적 공급 마스크를 양보하는데 서명한 사람들에게 면 마스크와 휴대용 소독제를 주는 캠페인이다.

이 밖에도 SNS홍보, 해시태그 달기 등 공적 공급 마스크 양보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에게도 면 마스크와 휴대용 소독제를 나눠주고 있다.

김응기 방학역장은 “착한마스크 나눔 캠페인은 ‘코로나19에 취약한 사람들에게 마스크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기저질환이 있는 병약자나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제가 기부한 마스크가 전달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착한 마스크 캠페인은 도봉구 관내 코레일 방학역과 도봉산역 주요 출입구 및 맞이방에서 내달 3일까지 오전 11시~오후 1시까지 격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전국매일신문]서울/이신우기자

leesw@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