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여수 한화솔루션(주) 공장, 저소득 독거어르신 김치 후원
상태바
여수 한화솔루션(주) 공장, 저소득 독거어르신 김치 후원
  • 여수/ 윤정오기자
  • 승인 2020.03.2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독거어르신 1000세대에 전달 예정

  
전남 여수 한화솔루션(주) 공장(총괄임원 김상훈)이 시장실에서 2000만 원 상당의 김치 5000㎏ 후원증서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23일 전달했다고 말했다.
  
한화솔루션은 지난해는 임직원 및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김장담그기 행사를 추진하여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에게 후원했으나, 금년에는 코로나19로 행사를 취소하는 대신 후원금을 전달했다.
  
여수시는 코로나19로 외부 출입이 어려운 저소득 독거어르신 100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화솔루션(주) 여수공장 김상훈 부사장은 “임직원들과 함께 김장담그기 행사를 추진하고 후원함도 뜻깊은 일이지만 코로나19로 전국민이 스스로 조심하고 예방하여야 하는 시기이니 만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드릴 겸 김치를 구입해 후원하기로 했다”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경로당 59개소에 방역을 실시했으며 아동복지시설 방역용품 후원도 추진할 예정으로 금번 경제위기 극복에 적극 앞장서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시장은 “코로나19라는 경제위기 상황에도 다양한 지원방법을 연구하고 실천해 주신 한화솔루션(주) 여수공장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렇게 함께 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시장으로써 매우 뿌듯함을 느끼며, 여수시도 코로나19 확산 예방과 극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여수/ 윤정오기자
sss29969928@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