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4.15 총선]강서을 진성준, ‘네박자 캠프’ 출정식 가져
상태바
[4.15 총선]강서을 진성준, ‘네박자 캠프’ 출정식 가져
  • 박창복기자
  • 승인 2020.04.0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전쟁 승리합시다’ 방역중심 선거운동

더불어민주당 강서을 진성준 후보가 2일 오전 10시 방화사거리에서 ‘네박자 캠프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더불어민주당 소속 서울시의원, 강서구의원, 선거사무원, 강서을 지역위원회 핵심관계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짧은 출정식을 가졌다. 진 후보는 출정식에서 선거사무원에게 “철저한 준법정신에 기초해 공명정대한 선거운동을 할 것”과 “구민과 가까이, 구민께 더욱 다가가는 선거운동을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또한 ‘코로나전쟁 승리합시다’라는 글자가 새겨진 파란 박스섹션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진성준 후보는 “코로나19로 사회적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다. 한 마음으로 극복해야 할 때”라며, “진성준 ‘네박자 캠프’는 지역 곳곳을 다니며 방역활동을 중심으로 선거운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출정식에 앞서, 방화3동 김포교통 버스차고지에서 ‘출근길 버스’ 출근인사를 했다. 공식선거운동 첫 일정에 대해 진 후보는 “버스 기사 분들은 강서구민의 발이 돼 구민과 함께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한다”며 “기사 분들을 만나 뵙고 응원을 전하면서, 저 또한 부지런히 뛰며 구민 여러분과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겠다는 의미”라고 밝혔다. 

한편, 진성준 후보는 ▲공항동, 김포공항 국제노선 증설, 주민친화형 국제공항 조성 ▲방화1동, 강서문화예술벨트 구축! ‘꽃피는 시민청’ 건립 ▲방화2동, 방화2동 주민센터 이전 신축 추진 ▲방화3동, 방화터널~방화대교 연결로 강서-강북 직통 ▲가양1동, 과학기술 융합 대학원대학교 유치 ▲가양2동, 청소년·청년의 자기개발 공간 ‘청청플라자’ 건립 ▲등촌3동, 공공 임대아파트 거주민 지원 및 노후시설 개선 등 구체적인 동별 공약이 담긴 거리 현수막을 게첩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