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4·15 총선] 전남 동부권 21대 총선 후보자 토론회 개최
상태바
[4·15 총선] 전남 동부권 21대 총선 후보자 토론회 개최
  • 여수/ 윤정오기자
  • 승인 2020.04.06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CBS·LG헬로비전아라방송·남도일보6일부터 8일 3일간 진행
KBS순천방송국은 7일8일 2일간 진행

전남CBS와 LG헬로비전 아라방송·남도일보 3개사는 6일부터 8일까지 KBS순천방송국은 7일8일 이틀간 제21대 총선 후보자 토론회를 개최한다.
  
전남CBS와 LG헬로비전 아라방송·남도일보 3개사는 △국회에 20명 이상의 소속 의원을 가진 정당이 추천한 후보자 △최근 4년 이내에 해당 선거구에서 실시된 대통령선거, 지역구국회의원선거, 지방자치단체장선거에 입후보하여 유효투표총수의 10% 이상을 득표한 후보자 △언론기관이 3월 3일부터 4월 1일까지 실시한 여론조사 결과의 평균 지지율이 10% 이상인 후보자를 초청 대상으로 선정했다.
  
3개사 토론회는 남도일보 박준일 동부취재본부장의 사회로 6일 여수갑, 7일 순천·광양·곡성·구례(을), 8일 순천·광양·곡성·구례(갑) 각각 오전 10시 LG헬로비전 아라방송 스튜디오(순천시 장선배기길 31 SKY빌딩)에서 녹화로 진행된다.
  
이번 초청 대상은 △여수갑 더불어민주당 주철현, 미래통합당 심정우, 무소속 이용주 △순천을 민주당 서동용, 통합당 김창남, 무소속 정인화 △순천갑 민주당 소병철, 통합당 천하람, 무소속 노관규 후보 등이다.
  
이어 KBS순천방송국에서는 여수갑·을 선거구 후보자토론회는 7일과 8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KBS순천방송국 토론회 갑 선거구 참석자는 더불어민주당 주철현, 미래통합당 심정우, 무소속 이용주 등 총 3명의 후보자가 참석한다.
  
을 선거구의 경우 더불어민주당 김회재, 미래통합당 임동하, 정의당 김진수, 무소속 권세도 등 총 4명의 후보자가 참석한다.
  
또한 공직선거법 제82조의2 제5항에 따라 국가혁명배당금당 장수희 후보자를 대상으로 갑 선거구의 후보자 초청 토론회에 연이어 연설회를 중계방송 된다.
  
이번 KBS순천방송국토론회 주제는 여론조사와 유권자 주제·질문 공모를 통해 수집한 의제를 참고하여 선정했다. 토론회 진행은 윤형혁(언론인) 씨가 맡는다.

[전국매일신문] 여수/ 윤정오기자
sss29969928@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