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4·15 총선 당선자·당선소감] 통합당 이양수 속초·인제·고성·양양 당선자 “설악권 동반성장 시대 열 것”
상태바
[4·15 총선 당선자·당선소감] 통합당 이양수 속초·인제·고성·양양 당선자 “설악권 동반성장 시대 열 것”
  • 속초/ 윤택훈기자
  • 승인 2020.04.1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당선된 미래통합당 이양수 속초·인제·고성·양양 국회의원는 설악권 동반성장의 시대를 열겠다며 일꾼으로 선택해 주신 지역주민 여러분들에게 감사에 말을 전했다.
 
특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경쟁해주신 타 후보님들께도 박수와 함께 심심한 위로의 말을 했다.
 
이 당선자는 언제나 제게 설악산 보다 넉넉한 품을 내어주시고 푸른 동해바다 보다 더 환한 미소로 격려해주시는 지역 주민 여러분들을 위해 다시 한번 일할 기회가 주어져 무한한 영광이라고 전했다.
 
4년전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약속, 소통과 섬김의 정치를 하겠다는 약속 ,지역발전을 이끌겠다는 약속, 저 이 당선자의 약속은 지금도 변함이 없다고도 밝혔다.
 
설악권이 하나로 뭉친 지금이야 말로 우리 지역이 세계적인 체류형 명품관광도시로 발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했다며 선거의 승패는 잊고 지역발전을 위해 화합하고 힘과 지혜를 모아 설악권 동반성장의 시대를 함께 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속초/ 윤택훈기자
yount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