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끝모를 코로나19, 나눔으로 극복해요”
상태바
“끝모를 코로나19, 나눔으로 극복해요”
  •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 승인 2020.04.1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
순천형 권분운동에 500만원 기탁
체육시설 방역·헌혈 참여 등 앞장
전남 순천시체육회 이상대 회장(사진왼쪽)이 허 석 순천시장에게 코로나19 극복 성금 500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전남 순천시체육회 이상대 회장(사진왼쪽)이 허 석 순천시장에게 코로나19 극복 성금 500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전남 순천시체육회(회장 이상대)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순천형 권분운동’에 동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성금 500만 원을 순천시에 지정 기탁했다.

이상대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의 장기화로 소외계층의 경제적인 위기가 지속되는 상황에 조금이나마 소외계층에게 희망과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동안 순천시체육회에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관내 체육시설 300여 개소 방역 소독 실시 및 소독약품 제공, 코로나 19로 부족해진 혈액 수급을 위한 헌혈 참여,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캠페인 등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허 석 순천시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소외계층, 소상공인을 비롯한 순천시민 모두가 정신적,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라며 “고통 분담을 위한 뜻 있는 기탁에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돼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sgw3131@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