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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경호 경기도의원, 가평상담소 민원해결방안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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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경호 경기도의원, 가평상담소 민원해결방안 점검
  • 한영민기자
  • 승인 2020.04.22 17:3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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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경호 경기도의원은 최근 가평상담소에서 그동안 민원 접수된 사항과 진행 처리방안을 점검했다.
김경호 경기도의원은 최근 가평상담소에서 그동안 민원 접수된 사항과 진행 처리방안을 점검했다.

김경호 경기도의원(더불어민주당 가평)은 최근 경기도의회 가평상담소에서 그동안 민원 접수된 사항과 진행 처리방안에 대해 보고 받고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의원은 의정활동으로 주민과 가까이하는 현장소통을 통해 가평상담소를 알리고 주민 민원 사항을 전달해 장기원 위촉상담관과 해결 방안을 모색했다.
 
주민 민원 사항은 개발행위 공사로 인한 민원 발생, 시내버스 정류장 설치 건의, 폐철교 이용 인도교 야간경관 조명등 개선 건의, 소하천 축대 보수, 주정차 단속 요청, 신선봉 둘레길 보수 건의, 버스터미널 공중화장실 관리 불량 등 크고 작은 민원들이 접수됐다.
 
민원접수에 따라 관련부서에서는 사업장 방문 현장 확인 토사유출 등의 재해 우려가 없도록 재해방지시설을 설치하도록 통보, 정류소에 표지판 설치와 정류소 시스템 등록, 조명시설물의 현장조치, 기초 콘크리트 보수 공사, 지속적인 주정차 지도 및 단속, 등산로 시설 보수, 환풍기 전면 교체 및 소변기 자동센서 방식 교체 등 민원을 해결했다.
 
한편 김 의원은 “상담소와 주민 소통이 중요하다며 지역현안 문제를 가평군, 가평군의회와 소통과 협조체계를 만들어 민원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한영민기자
han_YM@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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