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경인교통방송과 바로병원 ‘힘내라! 소상공인 하지정맥류 예방 캠페인’ 전개
상태바
경인교통방송과 바로병원 ‘힘내라! 소상공인 하지정맥류 예방 캠페인’ 전개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0.05.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달

관절전문 인천 바로병원(원장 이정준)은 가정의 달을 맞아 도로교통공단 경인교통방송과 함께 ‘힘내라 소상공인 하지정맥류 예방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은 서서 종일 일하는 소상공인들의 주 질환인 하지정맥류를 예방하고자 하지정맥류질환에 대한 안내문과 함께 치료와 예방에 힘쓸 수 있도록 운동지 및 발목보호대, 무릎보호대 등 기타 홍보자료를 제공한다.

캠페인은 11일 하지정맥류클리닉, 대장항문클리닉 등 바로병원 강신재 부장을 주축으로 하는 일반외과센터 개설과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건강을 위해 바로병원과 경인교통방송이 손잡고 함께 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각종 캠페인을 함께 도전하고 있다.

특히 바로병원은 시에서 설치한 시내버스 내 교통약자 배려석에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임산부, 장애인, 노약자와 같은 교통약자를 위한 ‘배려’를 실천하고자 버스 1대당 1석씩 인천지역 버스의 총 40%를‘교통약자 배려석 캠페인’으로 운영하고 있다.

캠페인 홍보자료 수령은 바로병원 홍보실(지하 1층)에서 가능하며, 코로나19로 인해 현장방문이 어려운 소상공인은 캠페인 기간 내 바로병원 카카오채널 ‘바로병원 소통의달인’ 친구추가 후 문의하면 우편수령도 가능하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