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파주시, 감악산 관광객 편의 증진 나섰다
상태바
파주시, 감악산 관광객 편의 증진 나섰다
  • 파주/ 김순기기자
  • 승인 2020.05.28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D 램프 문주 설치·쌈지공원 2개소 조성
물놀이형 수경시설·벤치 등 휴식공간 마련
경기 파주시는 감악산을 찾는 관광객의 편의 증진을 위해 감악산 힐링파크 입구에 LED 램프 문주를 설치했다.
경기 파주시는 감악산을 찾는 관광객의 편의 증진을 위해 감악산 힐링파크 입구에 LED 램프 문주를 설치했다.

경기 파주시는 감악산을 찾는 관광객의 편의 증진을 위해 감악산 힐링파크 입구에 LED 램프 문주를 설치하고 두 곳의 쌈지공원을 조성하는 등 인프라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설치한 LED 램프 문주는 감악산 대표 브랜드인 출렁다리와 감색 바위산을 형상화한 모양으로 야간에는 감악산 힐링파크 입구 주변을 밝히며 이를 통해 감악산 힐링파크 홍보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먹거리촌 분양 후 남은 자투리땅을 이용해 두 곳의 쌈지공원을 만들어 물놀이형 수경시설, 앉음 벽, 벤치 설치 및 수목 식재로 부족한 야외 휴식공간을 확보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더욱 힘겨운 여름나기가 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여름철 관광객 편의를 위해 물놀이형 수경시설을 이용 할 수 있도록 개방하고 폭염에도 적극 대응 할 계획이다.
 
박준태 시 관광사업소장은 “200만 명이 넘는 많은 분들께서 감악산을 찾아주신 데 감사드린다”며 “감악산 힐링파크 기반시설 구축으로 즐겁고 편안하고 안전한 관광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파주/ 김순기기자
sgki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