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핫플레이스 67] 사천시, 삼천포대교공원 음악분수 본격 가동
상태바
[핫플레이스 67] 사천시, 삼천포대교공원 음악분수 본격 가동
  • 사천/ 박종봉기자
  • 승인 2020.06.0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은 지금 - 핫플레이스 67]
삼천포대교공원 음악분수

경남 사천시는 2일부터 9월 말까지 삼천포대교공원 및 사천바다케이블카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아름다운 밤바다와 더불어 풍성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삼천포대교공원에서 음악분수를 본격적으로 가동한다고 밝혔다.

음악분수는 월요일을 제외한 평일은 2회(저녁 7시, 8시), 주말 및 공휴일은 3회(저녁 7시, 8시, 9시) 운영한다.

매년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8월에는 바닥분수를 운영했으나, 이번 해는 코로나19 감염증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사태 진정 시까지 운영을 잠정 중단한다.

음악분수 공연은 시간대별 30분간 진행하며, 올해 공연에서는 요즘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곡들을 추가하여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 시 야경의 분위기에 맞는 조명 연출은 물론, 음악과 어우러지는 물줄기, 화산이 폭발하듯 뿜어져 나오는 20m 높이의 물기둥은 관람객이 여름철 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는 낭만적인 공연으로 자리 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 관계자는 “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시민과 관광객들이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재충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관람자들 간의 양팔 간격 거리두기 실천으로 사천시의 모범적인 시민의식을 보여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사천/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