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양천공단,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 획득
상태바
양천공단,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 획득
  • 박창복기자
  • 승인 2020.06.0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주연)은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인증을 획득하며 높은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ISO 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고객의 요구를 체계적이고 신뢰성 있게 처리하는 우수 기관임을 인증하는 국제인증이다. 고객의 소리(VOC)가 발생되었을 때 성공적으로 처리하고 관리·모니터링 하는지 등을 엄격히 심사한다.

공단은 이번 심사를 통하여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구축 및 운영함으로써 우수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받았다.

조주연 이사장은 “국제표준을 준수함으로써 일관적이고 체계적인 불만처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공단과 고객과의 신뢰가 강화될 수 있도록 고객만족경영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