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원, 삼각산동SK아파트 및 승차대설치 현장점검
상태바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원, 삼각산동SK아파트 및 승차대설치 현장점검
  • 백인숙기자
  • 승인 2020.06.1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북구의회(의장 이백균) 이용균 의원(삼양동, 송천동, 삼각산동)15일 삼각산동SK아파트와 북한산시티미양초등학교, 삼양초등학교와 미양중고, 팔팔미송경로당까지 총3개의 시내버스 정류소에 대한 승차대 신규설치현장을 찾아 점검하는 현장활동을 펼쳤다.

이번 승차대 설치는 버스정류소 주민 이용환경을 개선하고 대중교통이용 서비스 증진을 위한 사업으로, 이용균 의원이 점검한 3개소를 포함해 총6개소에 승차대가 올해 강북구에 확대 설치될 예정이다.

특히 삼각산동SK아파트·북한산시티미양초교, 삼양초등학교, 미양중고·팔팔미송경로당 정류소의 승차대는 지역주민들이 승차대가 없어 버스이용에 불편함이 많다는 민원을 이 의원이 접수하고 구청 집행부에 지속적으로 설치를 요청해 이뤄질 수 있었다.

이용균 의원은 이날 구 교통행정과 직원들과 함께 승차대 설치 현장을 꼼꼼히 점검했다. 특히 공사 중 보행자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직원들이 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용균 의원은 시내버스 승차대가 새롭게 설치되면 버스를 이용하는 주민들이 비와 눈, 매서운 바람을 피할 수 있고 뜨거운 햇빛을 피해 잠시 쉴 수도 있다고 생각하니 매우 뿌듯하다앞으로도 주민여러분의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발굴·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백인숙기자
inso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