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속초시, 민선7기 2주년 미래발전 추진동력 공유회의 연다
상태바
속초시, 민선7기 2주년 미래발전 추진동력 공유회의 연다
  • 속초/ 윤택훈기자
  • 승인 2020.06.19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반기 점검·후반기 운영방향 설정

공ㅇ강원 속초시는 민선7기 속초시정 출범 2주년을 맞아 시민을 위한 소통·생활·약속시정이 착실히 추진되고 있는지 면밀히 점검하고 앞으로의 2년의 후반기 시정이 나아갈 방향과 중점 추진전략들을 논의한다.
 
18일 시에 따르면 오는 22일 시청대회의실에서 김철수 시장의 주재로 ‘시민중심, 행복도시’ 구현의지를 새롭게 다지는 차원에서 미래발전 추진동력 공유회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민선7기 속초시정이 지금까지 ‘소통·생활·약속시정’ 이라는 시정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시민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생활밀착형 주민 숙원사업을 발 빠르게 해소하고 속초 미래발전을 위한 초석들을 얼마나 촘촘히 다져왔는지 되짚어 본다.
 
특히 민선7기를 맞아 공약사항과 희망속초 미래설계보고회 주민건의사항 등 각종 시책들의 추진상황과 문제점 및 대책 등을 부서장·중간관리자인 6급 이상 200여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심층 분석하고 함께 공유함으로써 후반기 시정의 운영방향 등에 대한 이해와 효율성을 높이고 부서 간 협업의 기회로 활용할 계획이다.
 
김철수 시장은 “남은 2년의 민선7기 속초시정은 속초미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시책들을 견고히 다져 ‘시민 한사람이라도 더 행복해하는 살맛나는 속초’ 가 완성될 수 있도록 이번 회의가 700여 공직자가 결의를 다지는 뜻깊은 계기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전국매일신문] 속초/ 윤택훈기자
yount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