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영등포구의회, 제8대 하반기 의장에 고기판, 부의장에 장순원 의원 선출
상태바
영등포구의회, 제8대 하반기 의장에 고기판, 부의장에 장순원 의원 선출
  • 박창복기자
  • 승인 2020.06.2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등포구의회 제공]
[영등포구의회 제공]

서울 영등포구의회 제8대 하반기 구의회를 이끌어갈 의장으로 고기판 의원(도림동, 문래동), 부의장으로 장순원 의원(여의동, 신길1동)이 선출됐다.

구의회는 지난 25일 ‘제222회 영등포구의회 2020년도 제1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에서 17명 의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의장 및 부의장 선거를 실시했다.

5선 의원(제4대~제8대)으로서 제8대 하반기 의장에 선출된 고기판 의원은 2002년 제4대 의원으로 의회에 입성해 △제4대 후반기 사회건설위원장 △제5대 전반기 운영위원장 △제6ㆍ7대 후반기 영등포구의회 부의장을 역임하며 영등포구의회 의장으로서의 역량을 탄탄히 다져왔다.

이 외에도 영등포구 공유촉진위원회 위원, 영등포구 협치위원회 위원, 영등포구 태권도협회 명예회장, 영등포구 생활체육협의회 부회장, 영등포초등학교 총동문회 감사 등 지역의 궂은일에 앞장서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했다.

고기판 의원은 “영등포구 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특히,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집행부와 더욱 소통·협력하고, 영등포구의회 의장으로서, 영등포구 의원들이 지역 의정활동을 잘할 수 있도록 열심히 뒤에서 보좌하도록 하겠다. 또한 영등포구의회에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시고 관심을 표명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의장으로 선출된 소감을 밝혔다.

제8대 하반기 부의장에 선출된 장순원 의원은 제8대 초선 의원이지만, △제8대 전반기 행정위원회 위원 △2019 회계연도 결산검사 대표위원 등을 역임하며, 왕성한 의정활동을 수행했다.

이밖에 여의동 주민자치위원장 및 영등포구주민자치 연합 부회장, 여의동 통합방위 부회장, 바르게살기 및 지역사회협의체 고문, 영등포경찰서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 위원, 여의동 생활안전협의회 위원 등을 맡으며, 지역문제 해결을 위해 헌신했다.

부의장으로 선출된 장순원 의원은 “38만 영등포구 구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구민과 함께하고 영등포구의회 부의장으로서, 영등포구 의원들과 협조하여 영등포구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