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한국수자원공사 인천김포권지사, 인천 서구 은혜의집 코로나19 예방용품 전달
상태바
한국수자원공사 인천김포권지사, 인천 서구 은혜의집 코로나19 예방용품 전달
  • 인천/ 맹창수기자
  • 승인 2020.07.01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자원공사, 인천김포권지사 박태현지사장(왼쪽)이 은혜의집 김현철 원장에게  마스크, 체온계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은혜의 집)
한국수자원공사, 인천김포권지사 박태현지사장(왼쪽)이 은혜의집 김현철 원장에게 마스크, 체온계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은혜의 집)

한국수자원공사 인천김포권지사는 1일 인천 서구 노숙인재활시설 은혜의집을 방문해 코로나19 예방용품을 전달했다.

은혜의집은 1968년도에 설립돼 각종 장애와 가족체계 와해로 인해 일정한 거주지와 직업이 없는 이들을 대상으로 사회의 정상적인 일원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노숙인 재활시설이다.

K-water는 현재 전국 117개 ‘물사랑나눔단’봉사동아리 별로 지역의 취약계층, 복지시설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은혜의집에서 생활하고 있는 노숙인들을 위해 후원금 및 생필품 등을 후원해 왔다.

이번 후원은 코로나19 감염증에 취약한 계층의 확산 방지를 돕고자 하는 취지로 추진됐으며, 체온계 및 마스크 등 약 200여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박태현 K-water 인천김포권지사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사회복지시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예방물품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복지단체, 취약계층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은혜의집 김현철 원장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잊지 않고 후원과 봉사로 은혜의집 이용자분들에게 도움을 주심에 감사 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맹창수기자
mch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