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코로나19로 지친 마음 '인천 언택트관광지'로 힐링하러 오세요
상태바
코로나19로 지친 마음 '인천 언택트관광지'로 힐링하러 오세요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0.07.01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관광공사 '언택트관광지 100선' 내 인천 언택트관광지 10선 선정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코로나19를 피해 인파가 비교적 적고 청정한 자연을 즐기며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인천 언택트관광지 10선’을 소개했다.

관광공사는 코로나19 시대의 새로운 여행문화인 안전여행을 정착시키고, 여름 휴가철 인파가 몰릴 수 있는 시기를 고려, 비교적 인적이 드문 인천 섬을 비롯 청정 야외지역을 대상으로 선정했다.

먼저 ‘교동도–대룡시장, 망향대’를 비롯 ‘석모도–민머루해변, 보문사’, ‘동검도–강화나들길, 캠핑, 예술극장’, ‘선녀바위 & 거잠포–일출, 일몰’, ‘경인아라뱃길–자전거 라이딩, 캠핑’, ‘계양산 둘레길– 트래킹, 꽃마루’, ‘송도센트럴파크–수상체험, 야경명소’, ‘신.시.모도–자전거 라이딩, 배미꾸미 조각공원’, ‘이작도–풀등, 갯티길’, ‘굴업도-백패킹’이 선정됐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의 여행트렌드로 언택트 관광지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수도권에서 가까운 청정바다와 자연을 마주할 수 있는 인천의 언택트 관광지에서 많은 분들이 코로나로 지친 일상을 벗어나 마음의 힐링을 하길 바라고, 여름 휴가철과 아이들의 방학을 맞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언택트 관광지를 지속적으로 발굴.홍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