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동구의회 3개 상임위원장 선출 원구성 마무리
상태바
강동구의회 3개 상임위원장 선출 원구성 마무리
  • 이신우기자
  • 승인 2020.07.0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회운영 방민수․행정복지 박희자․건설재정 양평호

서울 강동구의회(의장 황주영)는 황주영 의장, 제갑섭 부의장 선출에 이어 3개 상임위원장을 모두 선출, 제8대 강동구의회 후반기 원 구성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의회운영 방민수의원, 행정복지 박희자의원, 건설재정 양평호의원[강동구의회 제공]
(왼쪽부터)의회운영 방민수의원, 행정복지 박희자의원, 건설재정 양평호의원[강동구의회 제공]

강동구의회는 재적의원 18명 중 18명의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무기명 투표를 통해 △의회운영위원장에 방민수 의원(암사1․2․3동) △행정복지위원장에 박희자 의원(성내1․2․3동) △건설재정위원장에 양평호 의원(천호1․3동)을 각각 선출했다.

방민수 의회운영위원장은 “황주영 의장님을 비롯한 선배․동료의원님들 그리고 의회사무국 직원들과도 소통하고 상생하며, 의회 발전의 기틀을 다지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위원장 당선 소감을 밝혔다.

박희자 행정복지위원장은 “행정복지위원회가 구정의 주요 정책을 결정하고 심사하는 핵심적인 위원회인 만큼 동료 의원들과, 특히 의장단 상임위원장단과 함께 많은 고민과 합심을 통해 강동구민의 행복을 위해 열심히 활동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양평호 건설재정위원장은 “2년 전 처음 강동구의회에 입성했을 때의 마음가짐을 돌이켜 보며, ‘구민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까?’하는 열정을 다시 한 번 모든 분들이 느낄 수 있도록 솔선수범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이신우기자 
leesw@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