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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도컨벤시아, 국내 첫 ‘원스톱 고객지원센터’ 개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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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도컨벤시아, 국내 첫 ‘원스톱 고객지원센터’ 개소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0.07.02 10:2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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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창구 통합으로 고객 불편 최소화
공격적 유치 마케팅 환경 조성
단계적 주말·공휴일 근무체계 유지

대관부터 부대서비스 지원까지 송도컨벤시아 이용과 관련,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가 이제 한 곳(One-spot)에서 한 번(One-stop)에 일사천리로 이뤄지게 됐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과 인천관광공사는 1일 송도컨벤시아 1층에 ‘원스톱 고객지원센터’를 정식 개소하고 민민홍 인천관광공사 사장과 김을수 경제청 공보문화과장,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가졌다.
 
개소한 송도컨벤시아 원스톱 고객지원센터는 전국적인 컨벤션시설 확장 등 치열한 유치경쟁 구도 속에서 차별화한 서비스 제공 및 공격적인 유치 마케팅 환경을 조성한다.
 
그동안 분산돼 있던 지원서비스 창구를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전국 컨벤션시설 최초로 도입한 행사 통합지원 창구다.
 
지난 5월부터 시범 운영을 거쳐 이달부터 정식 운영에 들어가게 됐다.
 
원스톱 고객지원센터 개소로 그동안 구분돼 있던 회의실과 전시장 지원서비스가 일원화돼 함께 처리되며 각 층별로 분산돼 있던 각종 현장서비스도 하나로 통합돼 대관 상담·계약, 시설 답사, 현장 기술지원 뿐만 아니라 연회, 통신, 주차 등 부대서비스까지 행사 개최에 필요한 모든 고객지원서비스가 이곳에서 한 번에 제공된다.
 
회의실·전시장 이용과 관련한 전화 문의는 상담전용 콜센터(032-210-1111)를 이용하면 되며 고객 편의를 위해 평일(오전 9~오후 6시)뿐만 아니라 향후 단계적으로 주말과 공휴일에도 근무체계를 유지해 서비스 공백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김을수 경제청 공보문화과장은 “전국 컨벤션시설의 증가로 마이스행사 유치경쟁이 점점 치열해 지고 있는 만큼 송도컨벤시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차별화한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도입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종득 관광공사 송도컨벤시아 사업단장은 “국내 컨벤션시설로는 최초로 운영되는 송도컨벤시아 원스톱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그동안 분산돼 있던 각종 서비스를 한 곳에서 일괄 제공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앞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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