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포스코건설, 모바일 앱으로 입주예정자 불편사항 처리
상태바
포스코건설, 모바일 앱으로 입주예정자 불편사항 처리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0.07.0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 '지제역 더샵 센트럴파크' 부터 적용, 전 단지 확대 운영
포스코건설이 자사 아파트에 입주예정인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모바일 앱으로 처리하고 있다. [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이 자사 아파트에 입주예정인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모바일 앱으로 처리하고 있다. [포스코건설 제공]

코로나19로 '생활 속 거리 두기'가 일상이 된 가운데, 포스코건설이 자사 아파트에 입주예정인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모바일 앱으로 처리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의 고객 불편사항 해소 앱 '온마음라운지'는 입주자 사전점검 예약, 입주 예약, 불편사항 신청과 처리현황조회 등 입주를 앞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그동안 입주예정 고객들이 사전점검 행사에서 확인한 불편사항을 수기(手記)로 작성하고, 이를 제출하기 위해 줄을 서야 했던 불편함이 있었으나, 이제는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계약자정보와 동호수를 입력하고, 불편사항을 사진과 함께 등록하면 된다.

아울러 조치된 내용들도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코건설은 지난달 경기도‘더샵 오산센트럴’에‘온마음라운지’앱을 시범 적용했고, 지난 4일부터 이틀동안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를 가진 평택‘지제역 더샵 센트럴파크’를 시작으로 모든 입주예정 단지에서 적용할 계획이다.

입주자 사전점검을 마친 한 고객은“행사에 참석하면서 코로나19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줄도 서지 않고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신청서를 접수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만족을 전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