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김의성 양양군의회 의장 “군민 대변자로 최선의 노력 다할 것”
상태바
김의성 양양군의회 의장 “군민 대변자로 최선의 노력 다할 것”
  • 양양/ 박명기기자
  • 승인 2020.07.09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안사업 집행부 협력
지역경제 살리기 최선

김의성 양양군의회 의장

강원 양양군의회 김의성 후반기 의장을 만나 취임소감과 앞으로의 군의회 의정 방향에 대해 자세히 살펴본다
 
▲후반기 의장 취임 소감은
 
제8대 양양군의회 후반기 의장이라는 소임을 맡겨주신데 대해 크나 큰 책임감을 느낀다. 지난 2년간 우리 양양군의회는 군민과 함께 하는 열린 의회, 군민의 삶을 우선하는 현장중심의 의회로서 끊임없이 달려왔다.
 
앞으로도 양양군의회는 군민들의 목소리를 더 새겨듣고, 신뢰받는 의회상을 정립하도록 노력하겠으며, 저 또한 의회를 대표하는 의장으로서 동료 의원들과 소통하며 우리 군민들의 대변자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후반기의회 방향과 각오는
 
양양군의회 의원 모두는 늘 그렇듯 군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군민과 함께 고민하며, 발로 뛰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노력했다.
 
아쉬움이 남는 부분은 반성을 하고, 더욱 정진하기 위한 새로운 각오를 다지며, 더욱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양양군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
 
현재 양양군에 당면한 현안사업들이 많다.
 
집행부와의 견제와 협력의 조화를 잘 이뤄서 무엇이 진정 군민을 위한 일이고, 지역경제를 살릴 수 있는 방안인지를 최우선으로 두고 장기적인 안목으로 신중하고 면밀하게 사업을 검토해나갈 것이다.
 
군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경청하며 정책으로 반영하는 것이 의원들의 소임이라는 것을 잊지 않고 ‘잘사는 양양, 행복한 양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의회가 지역발전과 군민을 위한 일에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지도편달 부탁드린다. 

 

[전국매일신문] 양양/ 박명기기자
parksh_M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