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EZ 혁신성장 위한 산업생태계 구축 박차
상태바
IFEZ 혁신성장 위한 산업생태계 구축 박차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0.07.1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 핵심기업 40여곳 대상
잇따라 간담회 열고 비전 등 공유
협력과제발굴 자유로운 의견 교환도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IFEZ 입주 핵심기업들과 잇따라 간담회를 열고 혁신성장을 위한 산업생태계 구축에 나섰다. [인천경제청 제공]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IFEZ 입주 핵심기업들과 잇따라 간담회를 열고 혁신성장을 위한 산업생태계 구축에 나섰다. [인천경제청 제공]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입주 핵심기업 40여곳을 대상으로 잇따라 간담회를 개최하며 혁신성장을 위한 산업생태계 구축에 나선다.
 
인천경제청은 지난 10일 송도국제도시 G타워에서 이원재 청장을 비롯 IFEZ 입주기업의 대표와 임원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IFEZ 입주기업 산업별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IFEZ의 혁신성장을 이끌어 갈 핵심기업들을 대상으로, IFEZ의 비전과 투자방향을 공유하고 공통 과제를 발굴하기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갖고자 마련했다.
 
이날 첫 번째로 열린 물류·유통·항공 등 서비스 분야 간담회에 참석한 기업은 ㈜신세계프라퍼티, DB쉥커, ㈜코스트코코리아, 아레나스 영종항공물류센터, ㈜SD프런티어, 아이에이티(주), 보잉코리아(유), 오쿠마코리아(주) 등 9곳이다.
 
간담회에서 인천경제청은 IFEZ의 현황과 주요 추진계획, 서비스 분야의 투자유치 방향과 계획을 입주기업 관계자들에게 설명했으며, IFEZ와 입주기업간의 협력과제 발굴을 위해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하는 한편 기업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 등을 수렴했다.
 
이원재 인천경제청장은 “기업들의 건의사항을 적극 검토해 IFEZ가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갖추도록 더욱 노력하는 한편, 앞으로 IFEZ와 입주기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