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안전하게 내차로 제주여행 어떤가요"
상태바
"안전하게 내차로 제주여행 어떤가요"
  • 박종수기자
  • 승인 2020.07.1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리여객선 아리온제주호, 제주여행 이벤트 진행

“코로나19 극성인데 해외여행 대신 안전하게 내 차로 제주여행 떠나볼까”
 
전남 고흥(녹동)에서 제주를 운항하는 카페리여객선 아리온제주호가 ‘해외여행 대신 내 차로 안전하게 제주여행 어때’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리온제주호는 정원 840명에 승용차 200대를 동시에 선적할 수 있는 규모다.
 
15일 아리온제주호를 운항하고 있는 ㈜남해고속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고 있는 국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한편, 창립65주년을 맞아 고객들로부터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한다는 취지로 계획했다고 밝혔다.
 
남해고속은 고흥-제주를 이용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승용차 소지자 여객요금을 2명까지 반값 할인하고 승용차 선임의 2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대학생 50%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며 운임은 3등객실 기준 1만 5900원이다. 아리온제주호의 평균속력은 21노트이며 소요시간은 3시간 30분이다.
 
남해고속 관계자는 “멀리 해외여행을 가기 어려운 요즘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청정지역 제주에서 안전하게 힐링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남해고속 홈페이지(www.namhaegosok.co.kr)나 전화(☎ 1522-2066)로 하면 된다.

 

[전국매일신문] 박종수기자
pj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