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산축협, 한우프라자 태안점 개점
상태바
서산축협, 한우프라자 태안점 개점
  • 태안/ 한상규기자
  • 승인 2020.07.1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이블 170석·회의실 50석·정육형 식당
하나로마트 태안점 리뉴얼 개장식도

충남 서산축협(조합장 최기중)은 16일 태안지점 하나로마트에 한우프라자 태안점 개점 및 하나로마트 태안점 리뉴얼 개장식을 가졌다.

이날 개점식은 최기중 조합장을 비롯한 농협중앙회 태안군지부장, 축협태안지역 전현직 임원, 대의원, 지역인사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축협 한우프라자 태안점은 2018년 개점 후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한우프라자 서산점을 모델로 태안지역 양축조합원에게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고 태안지역민에게도 서산점과 동일한 고품질의 지역한우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설 추진됐다.

서산축협은 16일 태안지점 하나로마트내 한우프라자 매장을 개장했다. [서산축협 제공]
서산축협은 16일 태안지점 하나로마트내 한우프라자 매장을 개장했다. [서산축협 제공]

하나로마트 태안점 전면 리뉴얼과 함께 약 3개월간의 공사와 개점 준비기간을 거쳐 이날 본격적으로 영업을 개시했다.

하나로마트 태안점 2층에 조성된 한우프라자 태안점은 292평 면적에 테이블 170석, 이용고객을 위한 회의실 50석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셀프형 암소한우 정육식당으로 운영된다.

최기중 조합장은 “서산점에 이어 두 번째로 개설되는 한우프라자 태안점이 지역 한우소비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서산축협은 한우 유통구조 개선을 통해 조합원의 소득 증대를 이끌고, 질 좋은 지역 한우를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하게 공급해가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태안/ 한상규기자
hansg@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