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북구의회, 제8대 전반기 의장단에 ‘공로패’ 수여식
상태바
강북구의회, 제8대 전반기 의장단에 ‘공로패’ 수여식
  • 백인숙기자
  • 승인 2020.07.1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대전반기 이끌어준 의장단에 감사의 뜻 전달'
강북구의회 14명 전체의원이 공로패 수여 후 기념촬영했다.[강북구의회 제공]
강북구의회 14명 전체의원이 공로패 수여 후 기념촬영했다.[강북구의회 제공]

서울 강북구의회(의장 이용균)는 17일 제23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산회 후, 제8대의회 전반기 의장단에 대한 ‘공로패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제8대의회 전반기 동안 강북구의회를 잘 이끌어준 의장단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로패수여는 후반기의장단이 각 직책별 전반기의장단에 전달했다.

▲이용균 의장-이백균 전 의장 ▲이정식 부의장-유인애 전 부의장 ▲김명희 운영위원장-최치효 전 운영위원장 ▲김영준 행정보건위원장- 서승목 전 행정보건위원장 ▲최미경 복지건설위원장-허광행 전 복지건설위원장 순으로 수여식이 진행됐다.

이용균 의장은 전반기 의장단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인사말에서 “선거 후 바로 바쁜 시기에 시작한 전반기 의회였음에도 훌륭하게 의회를 잘 이끌어주신 이백균 의장, 유인애 부의장, 최치효 운영위원장, 서승목 행정보건위원장, 허광행 복지건설위원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제8대 강북구의회 슬로건인 ‘현장중심의 구민과 함께 하는 강북구의회’의 뜻은 현장에 답이 있다는 것으로 그 의미를 살려 제8대 후반기의회도 열심히 잘 이끌어가겠다. 다시 한 번 전반기의장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이백균 전 의장은 “제8대 전반기의회를 도와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 전반기의원 모두 구민의 대변자로서 역할을 잘 수행했다고 생각한다”면서 “후반기에도 모두 열심히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 “전반기의회에서도 주민과의 만남을 많이하고자 노력했다. 후반기의회에서도 더욱 주민들과의 만남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모두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백인숙기자
inso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