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수원시 ‘마스크가 답이다’ 캠페인, 온·오프라인 확산
상태바
수원시 ‘마스크가 답이다’ 캠페인, 온·오프라인 확산
  • 수원/ 박선식기자
  • 승인 2020.09.01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수원시는 최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홍보 영상 ‘마스크가 답이다’를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suwonloves)에 공개했다.

이 영상은 수원시민 1332명이 보내준 마스크 착용 사진과 함께 “코로나19를 힘차게 이겨내는 수원사람들의 수퍼 서포트! 수원을 지키는 ‘수퍼휴먼’은 바로 당신입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단의 클럽 송인 ‘나의 사랑 나의 수원’이 배경음악으로 쓰였다.

시 대표 SNS에서는 오는 6일까지 ‘카카오톡 프사 변경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타균 시 홍보기획관은 “코로나19 확산을 억제할 최고의 백신은 ‘마스크’”라며 “마스크 의무화가 시행된 만큼 언제 어디서나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시는 지난 6월부터 시내버스와 택시에 탑승객의 마스크 착용 의무를 알리는 홍보물을 부착하는 등 ‘마스크가 답이다’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달 시민 1332명이 보내준 마스크 착용 사진을 사진 모자이크 방식으로 활용한 대형 광고를 수원역에 선보였고, 최근에는 수원시청 사거리 대형 공사장 외벽과 시내 주요 버스정류장 38곳에 관련 홍보물을 게시해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수원/ 박선식기자
sspar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