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하이원 그랜드·팰리스호텔 식음업장 8곳 식약처 위생등급 '매우 우수' 인증
상태바
하이원 그랜드·팰리스호텔 식음업장 8곳 식약처 위생등급 '매우 우수' 인증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0.09.1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리조트가 하이원 그랜드호텔과 팰리스호텔에서 운영하는 식음업장 8곳이 식품의약품안전처 지정 식품접객업소 위생등급제에서 ‘매우 우수’ 인증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이와 관련 하이원리조트는 15일 하이원 그랜드호텔 식음업장인 그랜드테이블에서 최원석 영업마케팅본부장과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현판식을 가졌다. 

하이원리조트는 지난 8월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으로부터 받은 평가에서 전 식음업장이 90점 이상을 받아 같은 달 식약처로부터 위생등급을 지정 받았다.  

최원석 하이원리조트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식약처 ‘식품접객업소 위생등급제’평가에 신청한 전 식음업장이 하나도 빠짐없이 한번에 ‘매우 우수’등급을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며 “이전에도 ISO 22000인증을 통해 철저한 위생관리를 실시하는바, 앞으로도 모든 임직원이 철저한 교육과 관리로 고객들에게 위생적이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해 코로나19 시대 속 생활방역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지역음식점들을 대상으로 위생등급 기술 지원사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