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브랜드 끌레오, 라이브커머스 특가전 통해 소비자와 소통
상태바
가구브랜드 끌레오, 라이브커머스 특가전 통해 소비자와 소통
  • 최준규기자
  • 승인 2020.09.1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진행
방송 런칭기념 최대 80% 특별할인

프리미엄가구의 대표브랜드인 끌레오가 특가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라이브커머스는 방송기술과 쇼핑의 결합된 비대면 소비트랜드로  코로나19로 인해 최근 새로운 유통 경로로 급부상하고 있다.

라이브커머스는 인터넷방송과 홈쇼핑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로 제품 소개는 물론 판매자와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소비자는 방송을 시청하며 궁금한 점을 질문하는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17일 오후 8시에 라이브커머스플랫폼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끌레오 김창수 대표는 "프리미엄 가구 전문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고객들에게 보답코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소비자 고관여 제품인 프리미엄 가구도 판매방식의 새로운 방식인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루트의 다변화를 추구함과 동시에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는 판매방식의 변화로 새로운 유통채널의 도입으로 새로운 수익모델로의 발전을 기대했다.

최근 개그콘서트에서 바바바차력단의 번뇌준석 캐릭터로 분한 개그맨 송준석과 방송16년 경력의 전문 쇼호스트인 김란아가 1시간동안 현장에서 라이브로 제품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 모바일쇼핑방송 특성상 방송 중에 재밌는 에피소드를 섞어 펀(FUN)쇼핑이 가능토록 구성했다.

끌레오측은 이번 방송 런칭 기념으로 정가 120만원의 고가제품을 최소 70%에서 최대 80% 할인된 역대급 특별할인가격으로 판매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3만원 상당의 고급 커트러리 세트를 선물하는 증정 이벤트도 특별하게 마련된다.

이 방송은 17일 20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접속하면 구매 가능하며 특가행사는 18일 20시까지 진행된다.

 

[전국매일신문] 최준규기자
jg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