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전국매일신문-추석특집] 강원産 농특산물 온라인 완판 도전...강원마트-유튜버 ‘밥굽남’ 뭉쳤다
상태바
[전국매일신문-추석특집] 강원産 농특산물 온라인 완판 도전...강원마트-유튜버 ‘밥굽남’ 뭉쳤다
  • 춘천/ 김영탁기자
  • 승인 2020.09.1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오픈행사
20일부터 24일까지 매일 판매 방송
소고기·버섯·김치·냉면 등 다양
강원마트-정보화마을, 추석선물 대전
30일까지 493개 제품 최대 76% 할인
[강원도 제공]
[강원도 제공]

강원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 ‘강원마트’는 이번 추석맞이 특별 온라인 행사 중 하나로 네이버 쇼핑 실시간 방송 판매를 활용해 18일 저녁 7시 오픈 행사를 시작으로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매일 저녁 6시에 상품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

오픈 행사에서는 도내 유명 유튜버(구독자 120만 명) ‘밥굽남’이 출연해 소고기, 돼지고기, 버섯, 전통주, 김치, 냉면 등 강원도에서 생산된 신선한 제품을 실시간 판매하고 다양한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그리고 20일부터 진행되는 릴레이 판매에서는 추석 특판 신청기업 중 총 50여 개의 상품을 선정해 선착순 할인쿠폰 배부 및 특가 상품 판매행사를 진행한다.

포털사이트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 검색 후 왼쪽 상단의 캘린터(18일) 혹은 당일 LIVE NOW 영역을 통해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강원마트와 정보화마을에서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추석 선물 대전’을 운영 중이다. 강원마트는 340개 품목을 최대 76%까지, 정보화마을은 153개 품목을 최대 3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최정집 도 첨단산업국장은 “실시간 방송 판매 등 최신 흐름을 반영하고 새로운 온라인 판매채널에 적극 진입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도내 제품이 온라인 시장에서 선점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춘천/ 김영탁기자
youngt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