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어울림마당 & '청·마·닮' 축제 온라인 개최
상태바
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어울림마당 & '청·마·닮' 축제 온라인 개최
  • 이일영기자
  • 승인 2020.09.27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은 내달 17일 2차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과 ‘청.마.닮(청소년, 마을을 닮다 마을을 잇다)’ 축제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될 이 행사는 ‘코.가.반.짝(코로나를 가족과 반려견이 짝이되어 이겨내자)’라는 부제에서 느껴지듯이 코로나-19를 겪으며 더욱 커진 가족의 소중함과 가족만큼 사랑하는 반려동물 혹은 반려식물을 주제로 한다.

▲‘원조 개통령’으로 불리는 이웅종 교수의 반려견 특강, ▲가족이 함께하는 반려식물 키우기 체험 ‘원예아트 테라리움 만들기’, ▲청소년 동아리 공연, ▲인기 밴드 ‘잔나비’ 미공개 공연 영상, ▲퀴즈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반려견 특강’에서는 우리 집 반려견 솔루션에 참여하여 상황별 맞춤 행동교정을 제안받을 수 있음은 물론, 애견용품도 증정받을 수 있다. ‘원예아트 테라리움 만들기’에서는 가족 50팀 선착순으로 축제 진행 중 실시간으로 배우며 만드는 원예체험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정영숙 관장은“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에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통해 즐거움과 위로가 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이일영기자
leei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