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안양시, 홍보대사에 보이스트롯 우승 박세욱 위촉
상태바
안양시, 홍보대사에 보이스트롯 우승 박세욱 위촉
  • 안양/ 배진석기자
  • 승인 2020.10.0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안양시는 지난 5일 트롯 가요프로 '보이스트롯' 우승자인 박세욱 씨를 안양시 홍보대사에 위촉했다. [안양시 제공]
경기 안양시는 지난 5일 트롯 가요프로 '보이스트롯' 우승자인 박세욱 씨를 안양시 홍보대사에 위촉했다. [안양시 제공]

“안양의 아들 박세욱, 인생의 새로운 시작점이라 생각해 늘 감사하고 겸손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안양자랑도 많이 하겠습니다”

경기 안양시 홍보대사에 위촉된 박세욱의 첫 소감이다.

시는 지난 5일 트롯 가요프로 우승자인 박세욱 씨(33·안양9동)을 안양시 홍보대사에 위촉했다.

안양토박이 박세욱은 최근 MBN의 트롯가요 예능프로 ‘보이스트롯’의 TOP3 경연에서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초대 우승자에 이름을 올렸다.

박씨는 위촉기간 2년 동안 시가 제작하는 리플렛, 동영상, 포스터 등 홍보제작물에 모델 역을 맡게 된다. 안양시민축제 등 시 주관 주요 행사에도 출연해 시민과 만난다.

최대호 시장은 박씨와 부모를 맞이한 자리에서 “홍보대사 요청을 수락한데 대해 감사하다”며 “시민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안양시의 명예를 드높여 줄 것”을 부탁했다.

위촉장을 받아 든 박 씨 역시 소감을 전함과 아울러 “애향심을 갖고 안양의 명성을 드높이는데 앞장서겠다”고 화답했다.

박씨는 넉넉치 않은 가정환경에서도 어려서부터 남들 앞에서 노래 부르기를 좋아하며 꿈을 키워왔다. 지난 2005년 전국청소년대중예술경연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고 2016년 10월 첫 싱글 ‘어떡해요’를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현재는 팝페라 그룹 ‘트리니티’ 멤버로 활동 중이다.

3남매 중 둘째로서 그의 누나는 성악을 전공해 현재 독일에서 오페라 단원으로 활동 중이다. 남동생도 독일에서 음악 유학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전국매일신문] 안양/ 배진석기자
baej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