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예산군, 명배메탈 등 4개 기업과 1028억 규모 투자 유치
상태바
예산군, 명배메탈 등 4개 기업과 1028억 규모 투자 유치
  • 예산/ 이춘택기자
  • 승인 2020.10.1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자완료시 320여명 고용창출..."행·재정적 지원 아끼지 않을 것"

충남 예산군이 4개 기업에서 1028억원 규모의 투자사업을 유치했다.

13일 군에따르면 ㈜명배메탈, 이엔지스틸㈜,  ㈜동아에프이, 성광금속㈜ 등 4개 기업이 예산신소재일반산업단지와 예당일반산업단지 등 11만6724㎡ 부지에 1028억원을 투자해 공장을 신설 및 이전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군은 향후 투자 완료 시 320명의 고용창출이 이뤄질 것으로 전망했다.

㈜명배메탈은 보호 필름 제조와 준불연 단열시트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경기 화성시에서 이전 신설하며, 이엔지스틸㈜는 태인E&G는 5개의 계열사로 건설 및 엔지니어링, 건축 디자인, 강구조물 제작, 철강재 가공제조, 마케팅 판매 솔루션 등 철강제조 및 판매 전문기업이다.

㈜동아에프이는 기계설계 및 제작, 덴탈 마스크 제조, 음식물 중간 처리업 등 3개 계열사이며, 예당일산산업단지에 신설하는 성광금속㈜는 스테인리스 배관용강관 제조업으로 기존사업장이 경기도 김포에 소재하고 있으나 예산군으로 이전할 계획으로 투자를 진행 중이다.

황선봉 군수는 “투자협약을 체결한 4개사가 우리 군으로 투자를 결정한 만큼 기업이 성공적으로 정착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행·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앞으로도 예산군에 투자하는 기업이 성공적으로 대한민국 경제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정말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우량 기업을 유치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예산/ 이춘택기자
chtlee@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