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유통업계 최대 펫파크 '오픈'
상태바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유통업계 최대 펫파크 '오픈'
  • 백인숙기자
  • 승인 2020.10.20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관 옥상 400평 규모의 펫파크 '흰디 하우스'
반려동물 전용유치원·수영장·펫 케어숍 선봬

다음달 6일 경기 남양주시 다산신도시에 개점하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 유통업계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전용 '펫파크'가 문을 연다.

현대백화점은 '흰디 하우스'로 명명한 이 펫파크는 아웃렛 B관 3층 옥상정원에 1322㎡ 규모로 들어선다.

이곳에는 중형견과 소형견으로 나눠 입장할 수 있는 놀이터와 식사용 테이블, 포토존, 음수대 등 편의시설이 마련된다.

회사측은 흰디 하우스 개점을 기념해 설채현 수의사의 펫티켓(펫+에티켓) 클래스, 반려동물 전문 관리사의 어질리티(장애물 경주) 시연 등의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흰디 하우스의 면적은 국내 유통업계가 운영하는 펫파크 중 가장 넓다"며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 교외에서 여가 활동을 보내는 '펫크닉(펫+피크닉)' 족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은 흰디 하우스가 있는 B관 1층에서는 674㎡ 규모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관리 숍 '코코스퀘어'를 선보인다.

코코스퀘어는 반려동물 전용 유치원과 수영장, 스파, 호텔 등 반려동물 관리 시설로 구성됐다. 또 반려동물 이동장 전문 브랜드 '모시콰', 독일 반려동물 가구 브랜드 '미아카라' 등 프리미엄 반려동물 상품 매장도 이용할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백인숙기자
inso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