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국제라이온스협회 팔마라이온스클럽, 사랑의 방충망교체 봉사 ‘훈훈’
상태바
국제라이온스협회 팔마라이온스클럽, 사랑의 방충망교체 봉사 ‘훈훈’
  •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 승인 2020.10.2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시 도사동 신풍마을 40여가구 방충망 교체공사 ‘구슬땀’
국제라이온스협회 팔마라이온스클럽 회원 20여명이 도사동 신풍마을을 찾아 사랑의 방충망교체 봉사 활동을 펼쳤다.  [사진=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팔마라이온스클럽 회원 20여명이 도사동 신풍마을을 찾아 사랑의 방충망교체 봉사 활동을 펼쳤다. [사진=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팔마라이온스클럽(회장 최재현)은 지난 24일 전남 순천시 도사동 신풍마을에서 사랑의 방충망교체 봉사활동을 펼쳐 주말 마을 어르신들에게 훈훈한 사랑을 선사했다.

이날 팔마라이온스협회 회원 20여명은 신풍마을 회관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방충망 교체 장비와 새 방충망을 가져와 40여 가구 주민들이 오랫동안 사용, 찢겨져 가져나온 방충망을 말끔히 교체 해주는 작업을 펼쳤다.

특히 거동이 불편, 찢겨진 방충망을 못가져 나온 어르신의 가옥을 직접 찾아 방충망교체 공사를 해주어 훈훈함을 더해 주었다.

도사동 신풍마을 서경석 통장은 "팔마라이온스클럽에서 우리 마을로 직접 찾아와 방충망 교체공사를 해주어 큰 감사를 드린다"며 "더구나 우리마을은 대부분 노인층 어르신들로 2~30여년 동안 낡은 방충망 교체를 못해 여름이면 모기와 각종 벌레들로 고통을 겪어 왔는데 방충망을 말끔히 교체 해주어 마을 어르신들이 각종 해충들로 인한 질병방지에 큰 도움이 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팔마라이온스 최재현 회장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가정은 회원들이 직접  찾아 수거, 교체를 해준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마을 어르신들이 즐거워 하시는 모습에 우리회원들이 행복함을 더 느낀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sgw3131@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