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정선소방서 "주민안전 위해 모든 역량 발휘하길"
상태바
정선소방서 "주민안전 위해 모든 역량 발휘하길"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0.11.09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8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 개최
강원 정선소방서는 9일 제58주년 소방의 날 기념 합동 캠페인을 진행했다. [정선소방서 제공]
강원 정선소방서는 9일 제58주년 소방의 날 기념 합동 캠페인을 진행했다. [정선소방서 제공]

강원 정선소방서는 9일 제58주년 소방의 날을 맞이해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정선소방서, 정선군청, 의용소방대, 시민안전관리협의회 등 40여 명이 함께 참여하는 대규모 합동 캠페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가두홍보 주요내용은 ▲119다매체 신고서비스 제대로 알기 ▲전국민 소화기(주택용 소방시설) 갖기 운동 ▲차량 및 주방(K급) 소화기 비치 운동 ▲겨울철 화재위험용품(전기히터, 장판, 전기열선, 화목보일러) 안전 사용 홍보 ▲공동주택 소방자동차 전용구역 및 소방차·구급차 길 터주기 홍보 ▲가수 추가열 홍보영상을 활용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촉진 홍보 등이다.

한편 정선소방서는 이날 화재예방 캠페인과 함께 소방차 퍼레이드와 ‘가두 홍보’를 함께 펼쳤다.

이동학 서장은 “소방의 날을 맞이해 군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안전을 위해서 모든 역량을 발휘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