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G-FAIR 두바이’ 24일부터 26일까지
상태바
‘G-FAIR 두바이’ 24일부터 26일까지
  • 한영민기자
  • 승인 2020.11.23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제공]
[경기도 제공]

경기도는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한국무역협회는 24일부터 26일까지 ‘2020 G-FAIR(대한민국우수상품전) 두바이’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인 ‘G-FAIR 두바이’는 UAE 두바이 현지에서 열리는 전시회이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온라인 전시장(live.koreasourcingfair.me)과 1대1 화상상담을 병행해 중동지역 수출판로 개척에 나선다.

올해 참가기업은 총 122개사로 경기도 수출 유망기업 60사, 한국무역협회에서 62사가 참여하며 미용ㆍ건강, 전자ㆍ소비재, 의료ㆍ코로나19, 산업용품 분야의 기업들이 자사 사무실 혹은 국내에 설치된 화상상담 부스에서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기간 중에는 바이어가 온라인 전시장(live.koreasourcingfair.me)을 통해 참가기업의 제품을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 전시장은 실제 전시장과 같이 현실감 있게 구축했으며 실시간 채팅과 화상상담 등의 기능도 갖추고 있어 보다 역동적인 홍보와 상담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 경과원은 온라인 전시장를 통한 홍보와 상담주선을 두바이 지역에 제한하지 않고 중동 전역을 대상으로 추진함으로써 참가기업의 홍보 마케팅 효과 극대화를 위해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전국매일신문] 한영민기자
han_Y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