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183] 홍대 축제거리에 BTS '진' 테마거리 생겼다
상태바
[핫플레이스 183] 홍대 축제거리에 BTS '진' 테마거리 생겼다
  • 서정익기자
  • 승인 2020.12.0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까지 선보여…LED 화면 배경 지구·달·별 등 어우러진 우주 모습 형상화
마포구 홍대 축제거리에 조성된 BTS 진 테마거리 조형물. [서울 마포구 제공]
마포구 홍대 축제거리에 조성된 BTS 진 테마거리 조형물. [서울 마포구 제공]

[전국은 지금 - 핫플레이스 183]
'BTS JIN 테마거리'

서울 홍대 축제거리에 방탄소년단(BTS)의 멤버인 '진'을 테마로 한 거리가 조성됐다.

마포구는 이달 6일까지 홍대 축제거리(어울마당로)에 글로벌 팬클럽 '차이나 진 바'(China Jin Bar)가 기획한 'BTS JIN 테마거리'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글로벌 팬클럽은 4일인 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홍대 축제거리 광장에 기념 조형물을 설치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 조형물은 대형 LED 화면을 배경으로 지구·달·별 등이 어우러진 우주의 모습을 형상화했으며, 이 화면에는 BTS의 공연 영상도 상영된다고 구는 밝혔다.

구는 이곳에 BTS 팬 등 관광객이 몰릴 것에 대비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 요원을 배치하는 등 기민한 모습을 보였다.

구 관계자는 "이번 테마거리 행사가 끝난 뒤 이달 둘째 주부터는 홍대 축제거리로부터 인근 '걷고싶은거리'로 이어지는 도보 구간에 LED 경관조명을 활용한 '빛거리'를 조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서정익기자
seo@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