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전매TV] 순천만국가정원&순천만습지 랜선여행 떠나볼까
상태바
[전매TV] 순천만국가정원&순천만습지 랜선여행 떠나볼까
  •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 승인 2020.12.0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시, KT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으로 2일 오후 6시부터 방영

[영상제공 : 순천만국가정원]

전남 순천시는 평범한 일상과 여행이 자유롭지 못한 국민들에게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를 소개하는 랜선 여행을 KT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에서 2일 오후 6시부터 방영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남도에서 주최,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0 지역특화 콘텐츠 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마련됐다.

콘텐츠는 ▲미니버스킹과 차박(싱 스트리트), 여섯 명 절친 멤버의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 여행이야기 ▲홀리몰리(Holy moly) 순천으로 구성된다.

'싱 스트리트(Sing Street)' 포스터 [순천시 제공]
'싱 스트리트(Sing Street)' 포스터 [순천시 제공]

첫 번째 콘텐츠인 ‘싱 스트리트(Sing Street)’는 가수 골든차일드 그룹의 태그와 주찬, 러블리즈 그룹의 베이비소울과 수정이 출연한다. 이들이 음악을 기반으로 순천만국가정원의 아름다움을 담아 차박을 하며 거리두기 버스킹을 시행한다. 시청자들에게는 랜선 여행을, 아티스트들에게는 또 다른 랜선 콘서트를 하는 음악 웹 예능 콘텐츠로 12월 2일부터 매주 수목요일에 6부작으로 방영된다.

'홀리몰리(Holy moly) 순천' 포스터 [순천시 제공]
'홀리몰리(Holy moly) 순천' 포스터 [순천시 제공]

두 번째 콘텐츠는 ‘홀리몰리(Holy moly) 순천’은 해외 관광객들을 위해 글로벌 인지도를 가진 한류스타 연예인들(하하, 공찬, 이진혁, 강재준, 지조, 이세진)이 출연한다. 

이들이 순천만국가정원의 보석 같은 여섯 개 포인트를 찾으며 여행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지금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웹을 통해 순천을 소개하고 코로나19가 안정된 후 대한민국 순천에 대한 호기심과 재미있는 순천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구성, 4~18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방영된다.

이기정 국가정원운영과장은 “코로나19 시대에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를 보며 잠시나마 자연과 만나는 시간, 일상으로 회복을 기대하는 마음에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에서는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해 관내 관광지 출입 시 개인 발열체크 및 QR코드(전자출입명부), 손 소독 등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킨 채 관람객을 출입시키고 있으며 방문 시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를 필히 당부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sgw3131@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