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수원시 ‘사랑의 온도탑’ 설치...올해 목표액 10억원
상태바
수원시 ‘사랑의 온도탑’ 설치...올해 목표액 10억원
  • 수원/ 박선식기자
  • 승인 2020.12.03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수원시는 3일 시청 본관 로비에서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을 열었다. [수원시 제공]
경기 수원시는 3일 시청 본관 로비에서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을 열었다. [수원시 제공]

수원시청 로비에 연말연시 기부와 이웃사랑 실천을 독려하는 ‘사랑의 온도탑’이 설치됐다.

경기 수원시는 3일 시청 본관 로비에서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을 열고, ‘희망 2021 나눔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제막식은 염태영 시장, 조석환 시의회 의장, 최은숙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을 비롯한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이번에 설치된 사랑의 온도탑은 내년 1월 31일까지 2개월간 운영되며 올해 모금 목표액은 10억원이다.

시는 비대면 방식의 모바일 기부 캠페인도 병행할 예정이며 ‘수원시 3! 3! 3! 모바일 기부 캠페인’을 마련해 시민 누구나 큐알(QR)코드를 스캔해 3분 안에, 3번 클릭으로(페이지), 3천 원씩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염태영 시장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어려울수록 나누는 따뜻한 마음만은 지속해서 이어지길 기대한다”면서 “수원시가 매년 설치하는 사랑의 온도탑이 이번에도 100도를 넘길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수원/ 박선식기자
sspar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