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문정우 금산군수 "군 출연기관 효율적 운영방안 마련 최선"
상태바
문정우 금산군수 "군 출연기관 효율적 운영방안 마련 최선"
  • 금산/ 황선동기자
  • 승인 2020.12.0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당 기관 업무보고·추진계획 논의
문정우 충남 금산군수(오른쪽)는 출연기관 업무 보고회를 열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금산군 제공]
문정우 충남 금산군수(오른쪽)는 출연기관 업무 보고회를 열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금산군 제공]

3일 문정우 충남 금산군수는 전날 출연기관 업무 보고회를 열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문 군수는 금산국제인삼약초연구소, 금산교육사랑장학재단, 금산축제관광재단의 담당자들과 추진실적에 대한 보고를 받고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문 군수는 “매달 군 출연기관의 업무에 대해 소통하고 추진계획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며 “앞으로 해당 기관들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방안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금산국제인삼약초연구소는 지난달 금산-남해 공동연구 제품개발, 식품기업 간담회 개최, 금산인삼 마케팅 지원 등을 추진했으며 이달에 자체 종합평가회 개최, 특허 등록 및 논문 작성, 미래인재육성 모임 개최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금산교육사랑장학재단은 지난달 하반기 장학금 지급을 완료하고 대입 1:1 면접 컨설팅, 충남학 프로그램 등을 실시했다. 자치종합대학과 관련해서는 수료식 동영상 제작 및 신규프로그램 공개모집에 나선다.

금산축제관광재단은 숨은 맛집, 힐링명소 등에 대한 공무원 UCC공모전을 추진하고 있으며 금산인삼축제 진단 및 발전방안 수립과 금산 청년 축제 기획단 운영에도 나설 방안이다.

[전국매일신문] 금산/ 황선동기자
m04570@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