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인천 남동구의회 사회도시위원회, 청소년복지시설 등 주요사업현장 점검
상태바
인천 남동구의회 사회도시위원회, 청소년복지시설 등 주요사업현장 점검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0.12.07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남동구 의원, 새우타워 방문 점검현장 [인천 남동구의회 제공]
인천 남동구 의원, 새우타워 방문 점검현장 [인천 남동구의회 제공]

인천 남동구의회 사회도시위원회가 최근 남동구 주요사업 현장을 찾아 운영 실태를 점검했다.

이번 점검은 오용환 사회도시위원장, 강경숙, 정재호, 이선옥, 조성민, 이용우, 최재현 , 유광희 의원 등 모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동청소년문화의집 및 남동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래포구어시장 현대화사업 현장 ▲소래포구 새우타워의 순서로 이뤄졌으며, 전반적인 운영실태 파악과 질의답변 형식으로 진행됐다.

남동청소년문화의집과 남동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진로개발 프로그램, 동아리 활동, 방과후아카데미, 학교밖청소년 지원 등 주요사업과 시설을 점검했다.

소래포구어시장 현대화사업 현장의 경우, 현재까지의 추진사항과 향후계획에 대해 청취했다.

현장 관계자는 “12월 중 1단계 사업을 준공해 어시장을 개장할 예정이며, 음식점 등 편의시설은 내년 4월 2단계 사업 준공 이후 들어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새우타워를 방문, 전반적인 운영 실태를 점검했다.

의원들은 공사현장과 새우타워를 점검하며 관계 공무원들에게 “구의 관광산업 발전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관리와 운영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오 위원장은 “행정사무감사와 예산안 심사 등으로 바쁜 일정임에도 현장의정활동에 임해준 사회도시위 의원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의정에 반영하고 실천함으로써 구의 미래가 희망의 결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