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대전마케팅공사, 카카오톡 통해 꿈돌이 이모티콘 출시
상태바
대전마케팅공사, 카카오톡 통해 꿈돌이 이모티콘 출시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20.12.2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코트 예술 종합학교 수석졸업생…꿈돌이 굿즈도 예약판매 시작
대전마케팅공사는 카카오톡을 통해 꿈돌이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대전마케팅공사 제공]
대전마케팅공사는 카카오톡을 통해 꿈돌이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대전마케팅공사 제공]

대전마케팅공사는 카카오톡을 통해 꿈돌이 이모티콘이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카카오톡 꿈돌이 이모티콘은 24개로 구성되었으며 꿈돌이 캐릭터만의 귀여움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꿈돌이 굿즈도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오늘부터 온라인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이어 순차적으로 아이템을 확대하고 향후 카카오프렌즈샵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꿈돌이는 내 꿈은 라이언 방송 전부터 SNS에서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고 꿈돌이와 유년 시절을 함께한 8090세대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통해, 방송 기간 내내 가장 주목을 받은 마스코트로 시청자 인기투표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수석 졸업의 영광을 누렸다.

고경곤 사장은 "베를린의 버디 베어 처럼 우주요정 꿈돌이를 과학도시 대전의 아이콘으로 마케팅하여 시민들에게는 ‘과학이 일상이 되는 도시’라는 자긍심을, 대전을 찾는 방문객들에게는 친근하게 다가가는 유·무형의 홍보자원으로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