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설 선물은 지역특산물로] '완판행진' 강원産 농특산물 최대 30% 할인
상태바
[설 선물은 지역특산물로] '완판행진' 강원産 농특산물 최대 30% 할인
  • 춘천/ 김영탁기자
  • 승인 2021.01.24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마트, 롯데ON 입점기념 설맞이 특별할인전 개최
내달 12일까지 농‧특산품 600여 품목 20~30% 할인 판매
강원마트 롯데ON 입점기념 설맞이 온라인 특판전 포스터 [강원도 제공]
강원마트 롯데ON 입점기념 설맞이 온라인 특판전 포스터 [강원도 제공]

강원도는 롯데쇼핑(주)의 통합 온라인몰인 롯데ON과 공동으로 강원마트 롯데ON 입점 기념 설맞이 온라인 특판전을 실시한다.

이번 특판전은 25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며 롯데ON에 입점하는 강원마트 상품 600여 개에 대해 상품 가격대별 20~30%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청정 강원도를 대표할 우수 농‧특산품 70여 개 품목을 설 선물세트로 구성해 소비자 검색 편의성이 높게 함으로써 비대면 설맞이 장보기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아울러 도는 ‘산천어 축제’의 취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천군을 위해 롯데백화점과 롯데ON에서 ‘산천어 특별판매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특판전은 지난해 11월19일 강원도와 롯데ON이 우수 농‧특산품 발굴과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최문순 지사가 직접 롯데ON을 방문해 체결한 업무협약의 후속조치로 추진되는 것으로  강원도는 지역 우수 농․특산물의 롯데ON 입점 및 판매활성화 지원을 통해 소비자가 안전하게 믿고 찾을 수 있도록 협력하고 롯데ON은 입점수수료 우대, 마케팅 및 기획 할인행사 지원에   협력한다.

김태훈 도 경제진흥국장은 “이번 특판전 및 강원세일페스타를 계기로 강원도민께서 온라인 유통․소비 시장을 선점하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춘천/ 김영탁기자 
youngtk@jeonmae.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