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철원군의회, 제266회 제2차 본회의 개회
상태바
철원군의회, 제266회 제2차 본회의 개회
  • 철원/ 지명복기자
  • 승인 2021.01.28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철원군의회는 28일 제266회 제2차 본회의를 개회했다. [철원군의회 제공]
강원 철원군의회는 28일 제266회 제2차 본회의를 개회했다. [철원군의회 제공]

강원 철원군의회(의장 강세용)는 28일 제266회 제2차 본회의를 개회했다.

이날 제2차 본회의에서는 철원군의회의원 교육연수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4건의 의안을 최종 의결했다.

2021년도 주요사업 계획보고에서 문경훈 의원은 "조직개편 이후 빠른 시일 내에 철원군 조직이 자리를 잡아 군정홍보가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달라"고 주문했다. 

박남진 의원은 "과거에 해오던 군정 홍보의 틀서 벗어나 SNS, 드론 동영상, 파워블로거 홍보 등 군정 주요사업장 견학의 경우 실패한 사례도 볼 수 있도록 해 공무원의 역량 강화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주문했다.

김선례 의원은 "최신 트렌드에 맞도록 SNS홍보에 대한 관심을 표출하고 CCTV 화질 개선사업을 적극 추진해 쓰레기 불법투기가 사라질 수 있도록 관리점검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박기준 의원은 "태봉소식지의 경우 노인층은 사각지대에 놓이는 만큼 이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 달라"고 주문했다. 

김갑수 의원은 "군민이 원하는 예산편성이 이뤄져야 하는 만큼 CCTV화질개선 사업 등 주민들이 원하는 사업이 철저히 추진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주문했다. 

한종문 의원은 "간주예산 처리에 있어 의회고유 권한을 침해하지 않도록 상응하는 조치를 취해달라"고 주문했다.

[전국매일신문] 철원/ 지명복기자 
jmb123@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